fbpx

카타르 월드컵 일정 캘린더에 추가하는 방법 (2024)

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 축구 경기는 11월 21일 월요일에 열립니다. 약 한 달 동안 수십 경기가 진행되므로 다양한 카타르 월드컵 일정, 시작 시간, 장소를 캘린더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세요.

에그랭크에서 직접 만든 카타르 월드컵 일정 이벤트 캘린더를 구독하세요. 이 게시물에서 월드컵 일정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일정 캘린더에 추가하는 방법

카타르 월드컵 일정 캘린더 추가의 장점

다양한 앱을 사용해서 월드컵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지만, 다양한 경기의 날짜와 킥오프 시간을 확인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이벤트 일정을 구독하는 것입니다.

이벤트 캘린더를 구독하면 특정 날짜에 어떤 팀이 경기를 하는지 빠르게 볼 수 있고, 해당 시간대에 경기가 몇 시에 진행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처럼 전세계에서 시청하는 대회의 경우 시간대 지원이 필수적입니다.

에그랭크에서 제작한 캘린더는 시간대 지원을 제공하며 각 경기는 캘린더에서 사용자가 위치한 시간으로 표시됩니다.

또한 이 캘린더는 16강 이후 진출팀이 결정될 때마다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대한민국이 조 1위나 2위를 기록하고 16강, 8강, 준결승, 결승전까지 진출할 때마다 캘린더가 백그라운드에서 업데이트되고 항상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TIP) 대한민국 결과에 상관없이 업데이트 됩니다.

카타르 월드컵 일정 확인하는 방법

캘린더를 구독할 수 있는 디바이스가 너무 많아서 모든 기기에 대한 가이드를 만들기는 어렵습니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기기, 아이패드, 맥 또는 PC를 사용하든 개념은 거의 비슷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이나 Mac, 구글 캘린더에서 FIFA 카타르 월드컵 일정을 가져오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월드컵 일정 추가 –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다른 모바일 기기에 FIFA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캘린더를 추가하는 방법입니다.

에그랭크에서 직접 제작한 캘린더입니다.

1)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 아래의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캘린더 구독 여부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월드컵 일정 추가 - 아이폰, 아이패드

3) 다음 화면에서 캘린더의 이름과 캘린더가 추가된 계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iCloud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캘린더 색상을 변경하고 이벤트 알림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해주세요. 원하는 대로 설정을 했으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추가를 누릅니다.

모든 이벤트가 나열되는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 캘린더 앱을 실행합니다.

11월에 가면 선택한 캘린더 앱을 가득 채운 모든 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일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추가한 캘린더가 캘린더 앱에서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4) 대회가 끝나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 캘린더 앱 > 캘린더로 이동해서 월드컵 캘린더 옆에 있는 ” i ” 아이콘을 누르고 구독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기기에서 캘린더가 제거됩니다.


월드컵 일정 추가 – 구글 캘린더

월드컵 일정 추가 - 구글 캘린더

1) 먼저 브라우저에서 구글 캘린더로 이동합니다. 왼쪽 하단에 다른 캘린더 추가 “+” 아이콘을 누르고 > URL로 추가를 클릭하세요.

https://calendar.google.com/calendar/ical/mc2iq4rpqmlt1bq7b27mgkfo6g%40group.calendar.google.com/public/basic.ics

월드컵 일정 추가 - 구글 캘린더

2) 위 파란 박스에 적힌 캘린더 주소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세요.

3) 잠시 기다리면 FIFA 월드컵 카타르 2022 캘린더 구독이 완료됩니다. 이제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구글 캘린더 앱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동기화되어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 일정 추가 – 맥 캘린더

월드컵 일정 추가 - 맥 캘린더

1) 맥에서 아래의 구독 버튼을 눌러주세요.

2) “이 페이지에서 캘린더.app을 여시겠습니까?”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캘린더.app 열기를 선택합니다.

월드컵 일정 추가 - 맥 캘린더

3) 캘린더의 URL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빨간색 구독 버튼을 클릭합니다.

월드컵 일정 추가 - 맥 캘린더

4) 여기에서 이 캘린더 구독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캘린더 이름 변경
  • 이벤트 레이블의 색상을 선택
  • 캘린더의 위치를 ​​선택. 캘린더를 Mac에만 표시하려면 나의 Mac에서, 캘린더를 다른 Apple 기기와 동기화하려면 iCloud에서 선택하세요(권장)
  • 이벤트 알림 및 첨부 파일을 표시하거나 제거.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알림을 받으려면 유지하세요.
  • 달력의 자동 새로 고침 빈도 변경. ‘매일’이 적절한 새로 고침 빈도인 것 같습니다.
월드컵 일정 추가 - 맥 캘린더

기본 설정에 따라 변경했으면 확인을 클릭하세요.

5) 맥에 전체 카타르 월드컵 일정이 추가 되었습니다.

월드컵 일정 추가 - 맥 캘린더

iCloud를 캘린더의 위치로 선택하면 애플 디바이스 간에 캘린더 일정이 동기화됩니다.

대회가 끝나면 Mac에서 캘린더 앱을 열고 사이드바에서 월드컵 캘린더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구독 취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 좌표는 아래 게시글에서 확인하세요.


공유하기:
우리 사이트 페이지의 링크를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을 통해, 쿠팡 파트너스 및 제휴 광고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