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APPLE 구매 찬스 초특가 기획전!  바로가기

양현종 중계 실시간 사이트 : MLB 텍사스 무료 보는법 (2021년)

꿈에 그리던 메이저리그 무대에 오른 양현종 선수가 첫 경기에서 호투하면서 많은 MLB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올 시즌 메이저리그에서 류현진, 김광현, 양현종 등 한국을 대표하는 좌완투수 3명이 활약합니다. 본 포스팅을 통해서 양현종 중계 실시간 MLB 경기 사이트 보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MLB 양현종 중계권 SPOTV

작년까지 MBC 스포츠 플러스 채널에서 갖고 있던 MLB 중계권이 올 시즌부터 SPOTV로 변경되었습니다. 국민적인 스포츠 스타인 류현진, 김광현 등이 선발 출전하는 경기의 시청권이 제약된 셈입니다.

지상파를 통해서는 경기를 시청할 수 없고 유료 채널에서만 시청하거나, 모바일이나 PC에서 시청하는 이용권을 결제해야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료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 또한 매우 제한적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LG 헬로비전 케이블 티비에서만 SPOTV 프라임 채널을 제공합니다. LG U+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은 유료 채널 가입조차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양현종 경기 중계 실시간 사이트

빅리그에 갓 데뷔한 양현종과 이미 MLB 최고의 투수로 활약 중인 류현진, 세인트루이스의 3선발로 입지를 다져가는 김광현 등 유료 채널 가입이 아니면 볼 수 없습니다.

김하성(샌디에고), 최지만(탬파베이) 등 많은 선수들이 변함없이 활약을 예고하고 있지만, 접근성이 매우 떨어져서 MLB 및 한국 야구선수에 대한 관심이 떨어지지 않을까 우려됩니다.

양현종 중계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 Live.tv 바로가기

라이브 티비는 양현종 중계 등 MLB 뿐만 아니라, NBA, EPL, 챔피언스 리그 등 전세계에서 진행되는 대부분의 스포츠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스트리밍 사이트입니다.


SPOTV 양현종 중계 시청 방법

1. SPOTV Prime(프라임) (TV)

메이저리그 전문 채널로 토론토, 샌디에고, 세인트 루이스, LA 에인절스, LA 다저스 등 한국 선수와 관련있는 팀들 위주로 편성표를 채웁니다.

4월 29일부터 딜라이브 케이블에 추가 론칭됩니다.

가격은 월 8,900원이며 SPOTV Prime + SPOTV ON + SPOTV ON2 채널을 함께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은 13,000원입니다.

2. SPOTV NOW(나우) (PC+모바일)

LG 헬로비전이 없거나 아예 TV가 없는 사람은 OTT 서비스인 SPOTV NOW를 이용하면 됩니다.

가격은 베이직 요금제 월 7,900원에 고화질, 라이브 및 VOD 제공, 모바일과 PC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월 14,900원 프리미엄 요금제는 최고화질, 광고없는 모든 라이브 및 VOD 제공, 모바일 및 PC 그리고 스마트 T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iOS에서 인앱 결제할 때는 가격이 1.5배 가량 비싸기 때문에 SPOTV NOW 홈페이지에서 결제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양현종 등판 경기 일정 2021

양현종이 지난 두 번의 구원 등판에 이어서 드디어 선발 등판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텍사스는 5월 6일 미네스타 원정 경기에 양현종이 선발 등판한다고 밝혔습니다.

원래 일본인 투수 아리하라 고헤이 등판 차례였으나 가운데 손가락에 굳은살이 박혀 주사 치료를 받게되서 양현종이 대신하게 되었습니다.

경기 일정 이닝 피안타 자책점 볼넷 탈삼진
4/27 LAA 0 0 0 4.1 5 2 0 1
5/1 BOS 0 0 0 4.1 1 0 1 4
양현종 중계 경기 일정
출처: mlb.com

양현종 현재 기록 2021

2게임, 0승 0패 평균자책점 2.08, 8.2이닝, 피안타 6, 탈삼진 5, 볼넷 1개, WHIP 0.81 [참조:mlb.com]

시즌 첫 번째 등판

양현종은 시즌 개막 후에 택시 스쿼드(taxi squad)에 남아 언제든 콜업할 수 있도록 메이저리그 선수단과 동행하고 있었다.

텍사스가 지난 시카코 컵스 3연전에서 휴식일도 없이 19일 연속 경기를 해서 불펜진 소모가 워낙 컸다. 이에 크리스 우드워드 감독은 양현종을 콜업하고 롱 릴리프 역할을 맡겼다.

콜업된 당일 경기에서 선발투수였던 조던 라일스가 2와 2/3이닝 10안타 7실점으로 난타당하자 양현종을 투입했다.

깜짝 구원등판해서 4와 1/3이닝동안 5 피안타 2실점으로 선발투수 못지 않은 호투를 펼치면서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다.

오타니 쇼헤이, 앤소니 랜던, 앨버트 푸홀스, 마이크 트라웃 등 이름만 들어도 공포가 느껴지는 강타선을 상대로 호투하면서 다음 등판이 기다려지게 만들었다.

현재 텍사스 레인저스 선발진은 카일 깁슨, 라일스, 아리하라 코헤이, 마이크 폴티네비치, 데인 더닝의 5인 로테이션이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젊은 선수 위주로 리빌딩을 선언한 시점에 확고한 선발 로테이션으로 양현종이 선발로 활약할 가능성은 적지만, 로테이션 중 한 명이라도 부상을 당하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5선발로 양현종은 충분히 매력적인 카드가 될 수 있다.

시즌 두 번째 등판

양현종은 5월 1일 텍사스 홈구장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 전에 구원 등판했다. 4와1/3이닝 1 피안타 1볼넷 4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하며 완벽하게 자기 역할을 소화했다.

텍사스 선발로 나섰던 아리하라 고헤이가 2와 2/3동안 4피홈런 6점으로 부진하고 일찍 강판되면서 양현종이 구원 등판했다.

4와 1/3이닝 동안 총 51개를 던지면서 패스트볼 최고 구속 91.9마일 (약 148km)을 기록했고 스트라이크는 36개로 제구력도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패스트볼 구속이 올라오면서 체인지업과 슬라이더의 위력도 덩달아 살아나게 되었고, 아직 양현종에 대해 파악하지 못한 보스턴 타자들은 맥없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

공유하기:

댓글 남기기